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오픈 행사 및 뉴드림그룹 출범식 개최

김윤정 기자 / 기사승인 : 2019-03-14 14:28:5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신임 정보훈 대표이사 “엔터테인먼트에 특화된 드림캐쉬 런칭으로 신인연예인 데뷔 등 활성화 시킬터”

 

▲사진 .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정보훈 대표이사와 뉴드림월드(주) 이정자 대표이사

[내외신문]김윤정 기자= 13일 오후 2시 고양시 덕양구 소재 대성빌딩에서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오픈식 행사를 개최했다.


뉴드림그룹은 이날 오픈식 행사를 통해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정보훈 신임 대표이사에 대해 임명장을 수여하고 엔터테인먼트에 특화된 드림캐쉬 홍보, 채널닷컴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 . 뉴드림그룹 박동현 회장

 

뉴드림그룹 박동현 회장은 앞으로 뉴드림 그룹의 모든 세미나 행사와 뉴드림EX국제거래소가 주최하는 블록체인 세미나행사는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대표이사 정보훈)가 주관하고, 오디션을 통해 뉴드림엔터테인먼트사 전속가수를 발굴하고 집중육성 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발굴되는 뉴드림엔터테인먼트사 전속가수들은 엔터테인먼트에 특화된 엔터테인먼트 전용 드림캐쉬코인 모델로 기용되며, 콘서트 및 팬클럽 모임을 갖는 혜택이 주어진다.


드림캐쉬혜택으로 입장권 10%DC, 1코인=만원 사용 헤택 제공, 뉴드림 캐쉬 가맹점에서 드림 캐쉬로 결제, 뉴드림연수원 즐거울 낙원에서 드림캐쉬로 결제, 뉴드림ND몰 결제 사용 등 그룹내에서 다양하게 이용가능하다고 박 회장은 말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뉴드림그룹 박동현 회장, 뉴드림월드(주) 이정자 대표이사,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정보훈 대표이사, 뉴드림EX국제거래소 대표이사 박동명, 우리사조조합 조합장 박근옥, 뉴드림푸두(주) 대표이사 김종주, 채널컴퍼니(주)대표이사 백정기, 경찰협동조합 조합장 김용태, 범죄퇴치운동본부 회장 이내석, 제주토스카나호텔 회장 신동휴를 비롯한 조합원과 내외빈,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식을 진행했다.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정보훈 신임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엔터테인먼트회사를 오픈으로 신인연예인 발굴과 권익보호는 물론 뉴드림과 함께 하는 재능봉사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좋은 연예기획사 기업이 될 것이다. 회사의 성장은 바로 회원들의 성장이란 마음으로 회원들에게 좋은 일들이 많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여 힘껏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사진 . 인사말하는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정보훈 대표이사

 

▲사진 .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정보훈 대표이사

이어진 박동현 회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달 드림캐시 홍보대사로 가수 김다영을 위촉 하면서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3월중 설립을 약속한 바 있다.”며 “이제 약속대로 신임 정보훈 대표이사를 선임하고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가 공식 출범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어 “엔터테인먼트에 특화된 드림캐쉬로 신인가수 발굴과 중견 가수들이 활동할 수 있는 무대를 국내. 외적으로 넓혀 가자”고 당부했다.


뉴드림월드(주) 이정자 대표이사는 “세계로 뻗어가는 뉴드림월드가 이번 뉴드림엔터테인먼트 오픈과 더불어 조합원들을 위한 즐거울낙원 팬션사업을 준비한다. 회사의 번창과 함께 조합원들이 행복한 미래를 맞이 할 수 있도록 뉴드림월드는 최선을 다하고 있고 회원분들은 이러한 혜택을 충분히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식 오픈식행사에 이어서 채널닷컴(주)와 사업협약을 위한 MOU를 가졌다. 이어 뉴드림 이엑스 프로모션 행사를 통한 시상식을 거행했으며, 이날 공로상 시상자 5명의 수여자들에겐 쿠작 명품백과 황금뺏지등이 시상됐다.


이날 행사는 ND그룹, 뉴드림월드(주), 뉴드림EX국제거래소(주), 드림캐시, NGM클럽, 뉴드림푸드(주), 채널닷컴(주), 뉴드림푸드협동조합,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뉴드림신용협동조합준비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경찰협동조합, 제주토스카나호텔, 대한글로벌탐정협회가 협찬했다.

 

한편 오는 324일 성남운동장에선 뉴드림EX국제거래소가 후원하는 화랑축구단(단장 이한옥)과 연예인 축구단(단장 남보원)의 친선게임 행사가 치러질 예정이다

내외신문 / 김윤정 기자 mbcclub@yahoo.co.kr 

 

[저작권자ⓒ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